아름다운 인연
(성공스토리)
아름다운 인연

저희 부부는 장기간 연애를 하고 결혼까지 한 커플입니다. 

젊어서부터 연애하고 결혼하고도 친구처럼 즐거운 신혼을 보내다 보니 나이가 점점 들어갓습니다. 

처음에는 빠듯하게 시작해서, 열심히 살다보니 주위도 돌아볼수있는 여유가 생겼습니다. 

아기 생각은 있어도 지금은 아니야 미루며 지내다보니 어느새 저희 빼고는 거의 아이가 있더라구요.

나이는 찻지만 건강에 자신은 있었어서 금방 생길줄 알았습니다. 

자연시도 두번만에 멘탈이 흔들려, 그래 검사라도 받아보고 하자하여 집근처 병원을 찾다 미래연에 방문하게되었습니다. 

검사끝에 내막증이 있었지만, 그래도 시험관은 왠지 하고싶지않아 배란확인하고 시도-실패, 인공유산-실패.

이쯤되니 시험관이 어렵고 힘들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아기를 얼른 만나고싶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강진희 원장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원장님은 항상 밝은 기운을 갖고계셔서 저에게도 그 에너지가 전달되어 심리적으로 많은 안정감을 찾았습니다. 

첫번째 시도에 화유라는 안타까운 결과가있엇지만 희망이 보였습니다. 

두번째 시도에 저희 이쁜 첫아이를 갖게되었습니다.

부모가 되어보니 세상을 다르게 바라보게 되더라구요. 이 세상에 이렇게 소중한 존재가 있다는게 기적과도 같았습니다.  

나이가 있는지라, 첫째가 돌쯤되어 얼른 둘째를 갖어야겟다~생각이 들어 다시 강진희 원장님을 만나러왔습니다. 

다행이 둘째도 선물같이 찾아와줘서 마음고생 덜하고 두 아이의 엄마가 되어갑니다. 

시험관이 저에겐 선입견이 있어, 처음에 도전하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지만, 지금은 누구보다도 추천하고 다닙니다. 

무엇보다 항상 저의 말에 귀기울여주시고, 힘을주시고, 때로는 흔들리지 않는 기준을 주시는 원장님을 만나게 되어 저에게는 큰 행운이었습니다. 

저에게 삼신할머니는 강진희 원장님이세요. 

위 내용엔 못썻지만 바쁜와중에 항상 친절하신 모든 직원분들덕에 항상 기분좋게 다녔었언거같아요.

수술방에계신 간호사선생님들도 세심하고 따듯한분위기라 이식할때마다 좋은 기운을 받앗습니다.

셋째도 생각이 나면 또 올거에요~

두 아이 모두 잘 키우고 저도 잘 돌보는 좋은엄마가 될게요. 감사합니다.  

저희는 만 35세 동갑 부부 입니다 :)

작년 4월에 결혼, 7월부터 자연임신을 시도했는데 임신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ㅠ

11월쯤 남편검사 및 저는 나팔관조영술 등 이것저것 검사를 해 봤는데 둘 다 특이소견이 있지 않은 난임이 됐습니다.

적은 나이가 아니라서 마음은 조급해져 가는데 임신은 어려우니 남편과 상의 후 올해 8월에 강진희 원장님께 처음 시험관 시술을 진행하게 됐어요.

원장님은 항상 마음 편하게 생각하자며 나긋한 목소리로 진찰해 주셔서 언제나 위로받으며 시술을 진행했습니다.

3일배양 3배아를 이식하였고, 결과는 한 아이가 5주차에 자연도태되어 현재 쌍둥이를 임신 중 이에요 :) 12주차 입니다. 

지금은 입덧으로 너무 힘들고.. 기형아 검사, 임당검사 등등 아직 내년 5월까지 갈 길은 한참 남았지만 애타게 기다리던 저희의 소중한 아가들이니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친절하신 상담사 선생님을 비롯하여 여러 선생님들과 수술실에서 화이팅을 외쳐주시던 간호사 선생님들, 그리고 너무 감사한 강진희 원장님까지 16주에 전원하는 날이면 감사하고 아쉬운 마음에 눈물이 날거 같습니다 ㅠ 

건강하게 만출하여 아이 낳는 날 까지, 그 뒤에도 감사하고 소중한 마음 잊지않고 지낼거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 


많은 나이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절대 적은 나이가 아니라고 생각되어 

하루 빨리 임신해야겠다는 생각이 컸습니다

 나이, 임신 준비 기간 등을 고려했을 때 난임에 해당되는 것들이 많아 더 걱정이 많았어요

집 근처에 유명한 병원을 가보려고 하였으나 

직장을 다니는 저에게는 주말 예약이 최선이었는데 주말 예약을 잡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직장 지인이 추천해 준 미래연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야간진료도 해주시고 

실제 성공률도 높아서 그런지 주변에서도 많이 아시는 것 같아 바로 예약을 잡았어요. 

다른 병원은 주말 예약 기다리려면 한달 후에 

와야한다, 원하는 원장님은 그날 휴진이다 이러면서 예약 잡기가 힘들더라고요..

저는 하루 빨리 진료를 보는게 필요했는데 미래연은 저한테는 너무 딱이었어요!

 남편과 저 산전 검사를 다 했는데 결과는 모두 

정상이었어요. 석 원장님이 자연임신을 시도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배란유도라도 해보자라는 말씀에 원장님 말씀 믿고 임신 준비를 다시 시작했어요. 그러던 중 자연임신에 성공했어요! 주기가 딱 맞는 편이었는데 그 달은 배란일이 예상보다 안되고 그래서 걱정이 많았는데 원장님이 숙제날짜 잘 맞춰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임신을 하고 나서도 전 이벤트가 많아서 너무너무 걱정이 많은 예비 엄마였어요.. 피비침도 너무 많고 질정을 넣고도 피비침이 끊이지 않아 울면서 병원 간 적도 있었어요. 그때마다 야간진료 덕분에 바로바로 진료를 받을 수 너무 좋았어요. 

  불안해 하는 저에게 많은 응원 주시고 많은 질문에도 친절히 답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아가 끝까지 잘 지켜서 건강하게 낳아 잘 키울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결혼 4년차가 되던 올해초부터 동네산부인과에서 배란일을 받아 

과배란약을 먹고, 초음파를 보면서 임신시도를 해왔었는데 잘 안됐었습니다. 몇달을 그러고 나니 좀 지치더라구요..


동네산부인과에서는 배란이 언제 됐는지도 모른채 지나가기도 하고 그래서 무배란인가??라는 생각까지 하며 이래저래 스트레스가 컸었습니다.


그러던 중 , 

미래연을 알게되어 남편과 산전검사부터 진행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쉽지않은 걸음이었습니다. 하지만 남편도 저도 적지 않은 나이여서 더 이상 차일피일 미룰 수 없었습니다.


검사결과 저는 정상이었으나, 남편은 정자수가 부족 및 1프로기형정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먼저는 인공수정을 시도해보고, 곧이어 시험관을 하기로 계획하고 생각했습니다.

이래저래 불안했던 저에게 한지은 선생님께서는 매진료때마다 따뜻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의 병원방문스케줄과 한원장님 휴가기간이 겹쳐서 배란날짜 임박 및 피검사 후, 인공수정은 석현하 원장님이 해주셨습니다.

피검사 수치 상 배란이 다가왔다고 병원측에서 알려주셔서, 빠르게 다음날 인공수정 날짜를 잡았던 기억이 납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인공수정을 하고 와서 저는 임신테스트기는 별도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한줄짜리 테스트기를 많이 보면서 저도 모르게 지쳐있었고 검사결과는 확실하게 병원에서 파악하자 라고 생각해서 집에 있던 테스트기로도 하지않았습니다.

10일쯤 지나서 미래연에 인공수정 이후 피검사를 하러 갔습니다.

인공수정 2차 혹은 다음달 시험관1차를 할지 정하고 나오던 길이었습니다. 

피검사 결과는 당일 오후에 알려주실거라 생각하고, 비오는날 혼자 쌀국수를 먹으러 갔던 기억이 납니다.


쌀국수집에서 혼자 쌀국수를 먹는데 미래연에서 전화가 와서 받았습니다.

떨리는 목소리로 받았는데, 축하한다는 말씀과 함께 피검사상 수치가 임신이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전화주신 간호사 선생님이 진심으로 축하해주시는게 느껴져서 듣는제가 감사하고, 넘 기뻤습니다. 혼자 쌀국수 먹는데 기쁨의 눈물이 이런걸까요? 


혼자 후두두둑 눈물이 나더라구요. 

누구의 잘못도 아니지만 남편의 검사결과로 노심초사하던 날들,,, 과연 나는 임신을 할 수 있을까?

배란도 딱 1개가 됐어서 이래저래 걱정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제가 임신이라뇨!! 감사하고 감사한마음뿐이었습니다..

눈물을 급히 닦고 기쁨마음으로 쌀국수 한그릇을 야무지게 해치웠습니다..ㅎㅎ 


그렇게 임신소식을 알게된지도 몇주가 흘러서 벌써 12주가 코앞이네요.


미래연에서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원하고 바라시는 일들이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


카운터에서 접수 및 안내해주시는 간호사 선생님과, 상담선생님, 

한지은원장님, 석현하원장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한일들만 가득하시길~♥


마지막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처음